메뉴 건너뛰기

초읍동원로얄듀크

게시판

© News1


부산 초읍에 첫선을 보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인 ‘초읍 동원로얄듀크’가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위해 9월 중 홍보관을 오픈한다.

㈜동원개발이 시공예정사를,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은 초읍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 지상 16~30층의 아파트로 총 7개동 580세대의 규모로 들어선다. 또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59㎡, 84㎡의 실속 있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특히, 시공예정사인 ㈜동원개발은 2018년 주택도시보증공사로부터 기업신용 평가 최고 점수인 AAA 등급을 획득한 주택전문 1군 종합 건설 기업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여기에 백양산이 아파트 단지를 품은 배산(背山)의 입지를 갖춘 것과 성지곡수원지, 부산어린이대공원과 인접해 있다는 지리적 장점도 초읍 동원로얄듀크에 모아지고 있는 높은 관심의 원인으로 분석된다.단지 내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인 ‘키즈 플레이존’이 마련된다. 더운 여름 입주민에게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바닥분수와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돕는 공간인 ‘맘스스테이션’을 조성한 것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교통의 경우 부산 남구와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을 통해 창원, 거제 등지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백양산을 관통해 북구 덕천로와 연제구 월드컵 대로를 잇는 총 길이 4.37㎞(터널 구간 2.24㎞) 왕복 4차로 공사가 2020년 12월 완공될 예정이다.

취학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주변의 학군 구성도 주목할 만하다. 부산교대, 동의대, 부산여자대학교, 초읍초, 연학초, 초연중, 초읍중, 부산진고, 사직여고 등 명문학군과 인접해 있으며, 부산시민도서관과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 등 교육 관련 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의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는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부산의료원, 부산지방법원, 부산지방검찰청, 부산진구청 등 기관 및 의료시설이 인접해 있고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등 서면 중심상권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생활의 편의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단지가 배치되어 있으며 3.3㎡당 800만원대라는 가격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안심보장제 실시 △발코니 확장 무료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초읍, 연지동 주변 아파트 재개발지역사업을 통해 약 6000세대 규모가 들어설 예정이라, 향후 기반 시설 확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초읍 동원로얄듀크 홍보관은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위치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나 홍보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위로